SWE/C++ OOP 객체와 컴포넌트의 차이 | CBD 컴포넌트 기반 개발 by S나라라2 2022. 4. 12. 반응형 객체와 컴포넌트의 차이 : https://mckdh.tistory.com/entry/%EA%B0%9D%EC%B2%B4%EC%A7%80%ED%96%A5%EC%9D%98-%ED%83%84%EC%83%9D-%EA%B0%9D%EC%B2%B4%EC%99%80-%EC%BB%B4%ED%8F%AC%EB%84%8C%ED%8A%B8-%EC%95%84%ED%82%A4%EC%B2%B5%EC%B2%98%EC%99%80-%EC%95%84%ED%82%A4%ED%85%8D%ED%8A%B8 객체지향의 탄생- 객체와 컴포넌트, 아키첵처와 아키텍트 객체와 컴포넌트 객체란 실체로 존재하는 대상/개념이며 고유명사이다. 객체는 세상에 유일하게 존재하는 모든 것들~이라고 정의했다. 나는 객체만 알면 되는 줄 알았다. 그런데 컴포넌트란 용 mckdh.tistory.com CBD (Component Based Development) 컴포넌트 기반 개발 반응형 공유하기 게시글 관리 개발자 라면 저작자표시 관련글 c++ type casting 부모 형변환 데이터 손실이 있을까? google c++ style guide | 구글 C++ 스타일 가이드 C++ new 와 malloc의 차이점 | new 연산자 재정의 | exception throw Modern C++ 소개 | 기존 C/C++와 차이점